하.. 이렇게 현질 유도하는 게임은 너가 처음이야..

아니지....이건 현질없인 할 수 없는 게임인둡ㅠㅠ

무과금러는 기냥(?) 울지요 유유

 

심심해서 삭제했던 모마를 다시 다운 받았더니

휴면유저 보상이라며 다이아를 마구 주길래 ㅋㅋ

주사위 능력 안보고 그냥 예쁜걸루 골랐다가 나중에 캐후회 ㅋㅋㅋ

 

어카다 보니 A+ 혜나 얻어서 간신히 풀강 시키고

겜 하다보니 이건 뭐 탐나는게 한두가지여야지 ㅠㅠㅠㅠ

 

거기다가 지금은 카톡 친구중에 모마 하는사람도 없어서

클로버 받을데도 없고 ㅠㅠ 클로버는 왜 30분 마다 채워지나요.

불붙어서 좀 하다보면 클로버가 없대 ㅋㅋ 망할...

이벤트도 개그지 ㅋㅋ 먹는건가열..

다이아랑 골드 없는 사람은 이벤트 참여도 못하나요 ㅋ

 

쓰다보니 이것저것 다 맘에 안들어.. 에라이 ㅋㅋ

하지만 재밌어 ㅋㅋㅋㅋ 어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