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보조배터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진 못했었는데,

이번에 대만여행을 가게되면서 급 배터리에 대한 불안감이 생기기 시작했고 ㄷㄷㄷ

결국 보조배터리 구매로 이어짐 잇힝ㅋ

아이폰에게 보조배터리는 필수불가결의 존재였던건가요...

 

대륙의 실수ㅋ라는 가성비 甲 샤오미와 오난코리아의 신제품 N9-10400 둘 중에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국산이 낫지않겠냐며 스스로 설득하여 오난코리아 N9-10400 로 낙점!!

일욜 오후에 주문해서 오늘 오후 우체국택배로 뙇 도착!

아..난 우체국택배가 제일 좋아...우체국택배 스릉흔드!!!

 

각설하고 N9-10400 사진 나갑니당!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제품 박스샷으로..

 

박스를 개봉하면 요로코롬 하얀 플라스틱 케이스가 나오그..

설마 배터리가 이렇게 큰거야! 라는 당황스러움은 노놐

난 이미 다른 블로그를 통해 이 안에 보조배터리가 있다는걸 알고있었음ㅋ

 

하얀색 플라스틱 케이스를 열면 요렇게 검정 스펀지에 둘러싸인 하얗고 뽀얀

N9-10400 나옴...

하...진심 핑크할까 흰색할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흰색했는데... 역시 흰색이 진리임

다만...때가 쫌 많이 탈것같긴한데......그건 그때가서..ㅋㅋㅋㅋ

 

저거 보자마자 바로 아이폰이랑 연결해봤긔 ㅋㅋ

핸드폰이랑 연결하면 저렇게 동그란곳에 불이 들어옵니다용 ㅋㅋㅋ

집에 있는 USB케이블 쓸려고 별도의 케이블은 사지 않았슴돠~

 

그 다음 개봉샷은 그냥 넘어가고 ㅋㅋ

보조배터리가 들어있는 저 검정 스펀지를 들면 그안에 보조배터리 충전용 케이블과

설명서, 파우치가 들어있는 얇은 박스가 있음

파우치는....그냥....보관용...색감은 이쁜데...그냥...딱 그정도...허허

공짜 파우치에 많은걸 바라지 맙시당!

 

샤오미와 고민하다 이걸 구매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한번에 2개의 기기를 충전할수 있기 때문이긔~

아이폰5s의 경우 4.5 회 충전할수 있다니 용량면에서도 아주 굳굳!! 만족한 소비였음!

 

마지막으로아래사진은 아이폰5S와 크기 비교..

좀 클거라는 예상을 하긴 했지만...아이폰과 나란히 놓고보니,...좀 많이 크다 너..

ㅋㅋㅋㅋ 큰 만큼 무게도 묵직함...근데 뭐 용량 자체가 크니까..이건 어쩔수 없긔 흐규

 

무튼, 보조배터리도 왔겠다..

여행가서 줄어드는 배터리를 보며 초조해하지 않겠어!!!!!!!!!!

움하하하하하하하!!!!!

끝은...어떻게 마무리하는거지요? 는 그냥 -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