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내가 그냥 한눈에 보고 싶어서 올리는거..

스엠 게임 하나 기똥차게 만드는둡..아 근데 카드 드럽게 강화 실패해!! 아오!

노멀이라매! 근데 왜 계속 실패하죠?

 

1. EXO-K

수호야...수호 너는 왜때문에 C죠? ㅋㅋㅋ 카이는 테마도 다른데 A일 뿐이고 ㅋㅋ

엑소케이는 키워야 하는건지말아야하는건짐...

 

2.EXO-M

음.....테마를 맞춘건 좋았다만....카드 레벨이...음....

 

3. 소녀시대

처음 S카드가 나온 그룹인데.....인원수가 많다보니..S가 2개나 있음에도 그닥..

테마도 중구난방...

 

4. f(x)

음....카드가 그렇게 나쁜건 아닌데 별 애착이 안가는건 왜죠?

 

5. 슈퍼주니어

역시나 인원수가 많다보니 중구난방 ㅋㅋㅋ

 

6. 슈퍼주니어-M

나름 카드 레벨들은 높은데..

이걸 키워야 하나 말아야하나 ㅋㅋ

 

7. 샤이니

나는 에브리바듸로 테마를 맞추고 싶을 뿐이고...

온유는 에브리바듸 카드가 안나올 뿐이고...내가 언젠가 테마 맞춘다..진심...ㅋㅋ

 

8. 보아

보아는 카드가 세장밖에 안되는데도 왜이리 카드 모으기가 힘드냐며ㅋㅋ

원래 카드 수 적은거 집중적으로 키워야하는데 ㅋㅋ

그래도 A카드 있는게 얼마냐며 ㅋㅋㅋㅋㅋ 허허 ㅋㅋ 위안삼는걸루..

 

9. 동방신기

음....그냥 B............다 BBBB

아.....업그레이드 해야하는데...리듬포인트가 없엉 ㅋㅋㅋㅋㅋㅋ 헤헷 ㅋㅋㅋ

 

10. 태민

태민이...음......리듬Part 업그레이드 시켜줘야징 ㅋㅋ는 나중에

너도 지금은 리듬포인트가 없엉! 히힛 ㅋㅋㅋ

 

11. 헨리

오키...저 B카드들 다 강화시키면 업그레이드 해야징...!

하지만 어느세월에? ㅋㅋㅋㅋ 카드 강화 확률 좀 높혀줍쇼 굽신굽신

 

12. 레드벨벳

그냥....버리는...ㅋㅋㅋㅋㅋ

조이 ㅋㅋ 저 도도한것 ㅋㅋ 카드 드럽게 안나옴 ㅋㅋ

 

13. 태티서

왜 딱히 카드를 키워야겠단 생각이 안들지? 이상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