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 라는 노래가 있듯이

나는 그대에게 흰스키니 잘어울리는 남자~♪ 라고 불러주고 싶네요 ㅋㅋㅋㅋ

아님. 긴 생머리 그녀! 를 패러디한 흰 스키니 그..놈.!!! 은 어떤가요 ㄷㄷㄷ

 

(남자가 스키니 입은거 별로 안좋아하고, 거기다 흰색 스키니라면 더더욱 사절이지만 ㅋㅋㅋ

패완얼이란 말이 따로 있더냐 ㅋㅋ 이게 바로 그 표본이니 ㅋㅋ)

 

기럭지 보소.. ㅋㅋㅋ

하, 선배.. 왜 당신은 내 선배가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빌딩 입구앞에서 찍어도 화보ㅋ

 

그나저나..아..화질...x구려 ㅋㅋㅋㅋㅋ tvn에 좋은화질을 바라는건 무린가봉가~